Unreal Engine/C++
[Unreal Engine 4 C++] 범위 기반 For 루프
한돌이
2020. 11. 4. 15:55
www.unrealengine.com/ko/blog/ranged-based-for-loops?sessionInvalidated=true
언리얼 엔진 4 의 범위 기반 For 루프
언리얼 엔진 4 코드 베이스에서 C++11 에 추가된 몇 가지 멋진 기능을 활용하기로 했습니다. 새 언어를 채택할 때는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것이, 다양한 컴파일러가 지원되는 다양한 범위의 플랫
www.unrealengine.com
TArray<AActor*> Actors;
for (int32 ActorIndex=0; ActorIndex<Actors.Num(); ActorsIndex++)
{
AActor* Actor = Actors[ActorIndex];
Actor->SetActorLocation(NewLocation);
}
범위 기반 For 루프 적용 전
TArray<AActor*> Actors;
for (AActor* Actor : Actors)
{
Actor->SetActorLocation(NewLocation);
}
범위 기반 For 루프 적용 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