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real Engine/C++

[Unreal Engine 4 C++] 범위 기반 For 루프

한돌이 2020. 11. 4. 15:55

www.unrealengine.com/ko/blog/ranged-based-for-loops?sessionInvalidated=true

 

언리얼 엔진 4 의 범위 기반 For 루프

언리얼 엔진 4 코드 베이스에서 C++11 에 추가된 몇 가지 멋진 기능을 활용하기로 했습니다. 새 언어를 채택할 때는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것이, 다양한 컴파일러가 지원되는 다양한 범위의 플랫

www.unrealengine.com

 

TArray<AActor*> Actors;

for (int32 ActorIndex=0; ActorIndex<Actors.Num(); ActorsIndex++)
{
	AActor* Actor = Actors[ActorIndex];

	Actor->SetActorLocation(NewLocation);
}

범위 기반 For 루프 적용 전

 

 

TArray<AActor*> Actors;

for (AActor* Actor : Actors)
{
	Actor->SetActorLocation(NewLocation);
}

범위 기반 For 루프 적용 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