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real Engine/AI
[Unreal Engine 4 AI] Stimulus 구조체
한돌이
2021. 12. 9. 22:42
AIPerceptionComponent의 OnTargetPerceptionUpdated 이벤트는 AIPerceptionComponent에 등록된 SensesConfig에 대한 결과를 나타내는 Stimulus(자극) 구조체를 반환합니다.
값 | 설명 |
Age | 자극이 발생한 시간입니다. |
Expiration Age | 자극이 무효화되기까지의 시간입니다. |
Strength | 자극에 정의된 가중치입니다. |
Stimulus Location | 자극이 시작된 곳입니다. PlayerCharacter의 AIPerceptionStimuliSourceComponent에서 설정한 Senses를 가졌다면 PlayerCharacter의 위치를 나타냅니다. |
Recevier Location | 자극이 AIPerceptionComponent에 등록된 곳입니다. AIController의 AIPerceptionComponent에 설정한 Senses를 가졌다면 AIController가 조종하는 Actor의 위치를 나타냅니다. |
Tag | 자극과 관련된 모든 게임플레이 태그입니다. |
Successfully Sensed | AIPerceptionComponent가 자극을 감지했는지 여부를 나타냅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