깃허브 주소
https://github.com/OneStone3647/ProjectTL-Prototype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ZFri7qCfB94
소울류 RPG를 만들기 위해서 타겟팅 시스템을 찾다보니 블루프린터로 만들어진 것은 많이 있었지만 C++로 만들어진 것이 없었기에 블루프린터로 만들어진 것을 C++로 옮기면서 내가 원하는 것들을 추가해보았다.
- PTLCharacterAnimInstance : PTLCharacterBase의 AnimInstance
- PTLCharacterBase : PTLEnemy와 PTLPlayer의 부모 클래스, Mesh와 애니메이션, PTLStatecomponent를 포함하고 있다.
- PTLEnemy : Enemy 프리셋 콜리전을 가지고 있다. PTLTargetComponent를 포함하여 카메라가 바라보는 위치를 지정해준다.
- PTLGameMode : 프로젝트 GameMode
- PTLHUD : 블루프린트로 만든 HUD를 C++로 옮길 예정이다.
- PTLNPC : PTLEnemy를 부모로 가지고 PTLTargetLockComponent에 타겟이 되지 않는 캐릭터
- PTLPlayer: TLSpringArmComponent를 가지고 있다.
- PTLPlayerController : PlayerCharacter의 컨트롤러
- PTLStateComponent : Character의 상태를 나타내는 컴포넌트
- PTLTargetComponent : SceneComponent를 베이스로 한 컴포넌트. 타겟의 초점을 이 컴포넌트의 위치로 잡는다.
- PTLTargetLockComponent : Enemy 프리셋 콜리전을 가진 액터들 중, PTLStateComponent로 해당 액터가 살아 있는지 확인하고 타겟들을 배열로 만들고 지정하는 타겟을 반환하는 컴포넌트
'Project > 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Project T] Unreal Targeting System / 언리얼 타겟팅 시스템 v1.2.0 (0) | 2022.08.10 |
---|---|
[Project T] Unreal Targeting System / 언리얼 타겟팅 시스템 v1.1.0 (0) | 2022.07.27 |
[Project T] Unreal Targeting System / 언리얼 타겟팅 시스템 v1.0.0 (0) | 2022.04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