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Unreal Engine 4 C++] 범위 기반 For 루프

2020. 11. 4. 15:55· Unreal Engine/C++

www.unrealengine.com/ko/blog/ranged-based-for-loops?sessionInvalidated=true

 

언리얼 엔진 4 의 범위 기반 For 루프

언리얼 엔진 4 코드 베이스에서 C++11 에 추가된 몇 가지 멋진 기능을 활용하기로 했습니다. 새 언어를 채택할 때는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것이, 다양한 컴파일러가 지원되는 다양한 범위의 플랫

www.unrealengine.com

 

TArray<AActor*> Actors;

for (int32 ActorIndex=0; ActorIndex<Actors.Num(); ActorsIndex++)
{
	AActor* Actor = Actors[ActorIndex];

	Actor->SetActorLocation(NewLocation);
}

범위 기반 For 루프 적용 전

 

 

TArray<AActor*> Actors;

for (AActor* Actor : Actors)
{
	Actor->SetActorLocation(NewLocation);
}

범위 기반 For 루프 적용 후

저작자표시 (새창열림)

'Unreal Engine >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nreal Engine 4 C++] 컴포넌트 생성(CreateDefaultSubobject, NewObject)  (0) 2020.11.25
[Unreal Engine 4 C++] class 키워드와 전방선언  (0) 2020.11.08
[Unreal Engine 4 C++] 유효성 검사, nullptr과 IsValid 그리고 Pending Kill  (0) 2020.10.30
[Unreal Engine 4 C++] Interface 사용하기  (0) 2020.10.25
[Unreal Engine 4 C++] 뷰포트에 텍스트 출력  (0) 2020.10.15
'Unreal Engine/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• [Unreal Engine 4 C++] 컴포넌트 생성(CreateDefaultSubobject, NewObject)
  • [Unreal Engine 4 C++] class 키워드와 전방선언
  • [Unreal Engine 4 C++] 유효성 검사, nullptr과 IsValid 그리고 Pending Kill
  • [Unreal Engine 4 C++] Interface 사용하기
한돌이
한돌이
GameProgramer 취업준비 중 onestone3647@gmail.com
한돌이
Lykan Studio
한돌이
전체
오늘
어제
  • 분류 전체보기 (101)
    • Daily Life (0)
    • Project (15)
      • Replica (10)
      • CE (1)
      • T (4)
    • Unreal Engine (73)
      • C++ (40)
      • Blueprint (5)
      • AI (5)
      • Effect (3)
      • UMG (2)
      • Error (2)
      • etc. (15)
    • Study (8)
      • C++ (2)
      • Algorithm (0)
      • API (4)
      • Git (2)
    • etc. (4)

블로그 메뉴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공지사항

인기 글

태그

  • ProjectReplica
  • daily life
  • ETC
  • Unreal Engine etc.
  • c++
  • API
  • threadsafe
  • etc.
  • Project T
  • Unreal Engine 4
  • Unreal Engine 4 Error
  • ProjectT
  • 오류
  • Unreal Engine4
  • ADB
  • .etc
  • 자소서
  • project
  • Project Replica
  • UnrealEngine4
  • Study
  • Unreal Engine 5
  • Unreal Engine
  • error
  • Unreal Engine 4 C++
  • GIT
  • Unreal Engine4 Effect

최근 댓글

최근 글

hELLO · Designed By 정상우.v4.2.2
한돌이
[Unreal Engine 4 C++] 범위 기반 For 루프
상단으로

티스토리툴바

단축키

내 블로그

내 블로그 - 관리자 홈 전환
Q
Q
새 글 쓰기
W
W

블로그 게시글

글 수정 (권한 있는 경우)
E
E
댓글 영역으로 이동
C
C

모든 영역

이 페이지의 URL 복사
S
S
맨 위로 이동
T
T
티스토리 홈 이동
H
H
단축키 안내
Shift + /
⇧ + /

* 단축키는 한글/영문 대소문자로 이용 가능하며, 티스토리 기본 도메인에서만 동작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