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Unreal Engine 4 C++] C++로 UserWidget을 구현할 때 생성자에서 주의할 점

2021. 1. 16. 13:20· Unreal Engine/C++
UCLASS()
class PROJECTCE_API UMenuWidgetBase : public UUserWidget
{
	GENERATED_BODY()
	
public:
	UMenuWidgetBase();
};

<MenuWidgetBase.h 파일>

UMenuWidgetBase::UMenuWidgetBase()
{

}

<MenuWidgetBase.cpp 파일>

 

 

 평소에 생성자를 정의할 때 위의 코드처럼 정의할 것이다. 그러나 UserWidget을 C++로 구현 할때 위의 코드처럼 생성자를 정의하면 UUserWidget의 기본 생성자가 없다고 오류를 나타낸다.

 이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이 정의하면 된다.

 

 

 

UCLASS()
class PROJECTCE_API UMenuWidgetBase : public UUserWidget
{
	GENERATED_BODY()
	
public:
	UMenuWidgetBase(const FObjectInitializer &ObjectInitializer);
};

<수정한 MenuWidgetBase.h 파일>

UMenuWidgetBase::UMenuWidgetBase(const FObjectInitializer &ObjectInitializer)
	: Super(ObjectInitializer)
{
}

<수정한 MenuWidgetBase.cpp 파일>

 


answers.unrealengine.com/questions/749085/no-default-constructor-exists-for-class-uuserwidge.html

저작자표시 (새창열림)

'Unreal Engine >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nreal Engine 4 C++] Tutorial 유튜브 사이트  (0) 2021.03.03
[Unreal Engine 4 C++] 반환 값이 2개 이상일 경우에 사용하는 TTuple  (0) 2021.03.03
[Unreal Engine 4 C++] BTTaskNode 사용 시 모듈 추가  (0) 2020.12.10
[Unreal Engine 4 C++] 비헤이비어 트리 관련 기능 모듈 추가  (0) 2020.12.09
[Unreal Engine 4 C++] 내비게이션 사용 시 모듈 추가  (0) 2020.12.09
'Unreal Engine/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• [Unreal Engine 4 C++] Tutorial 유튜브 사이트
  • [Unreal Engine 4 C++] 반환 값이 2개 이상일 경우에 사용하는 TTuple
  • [Unreal Engine 4 C++] BTTaskNode 사용 시 모듈 추가
  • [Unreal Engine 4 C++] 비헤이비어 트리 관련 기능 모듈 추가
한돌이
한돌이
GameProgramer 취업준비 중 onestone3647@gmail.com
한돌이
Lykan Studio
한돌이
전체
오늘
어제
  • 분류 전체보기 (101)
    • Daily Life (0)
    • Project (15)
      • Replica (10)
      • CE (1)
      • T (4)
    • Unreal Engine (73)
      • C++ (40)
      • Blueprint (5)
      • AI (5)
      • Effect (3)
      • UMG (2)
      • Error (2)
      • etc. (15)
    • Study (8)
      • C++ (2)
      • Algorithm (0)
      • API (4)
      • Git (2)
    • etc. (4)

블로그 메뉴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공지사항

인기 글

태그

  • Study
  • 자소서
  • Unreal Engine 5
  • ETC
  • error
  • Project T
  • Unreal Engine etc.
  • .etc
  • Unreal Engine4
  • Unreal Engine
  • API
  • Unreal Engine 4 Error
  • Unreal Engine 4 C++
  • daily life
  • threadsafe
  • project
  • Unreal Engine 4
  • Unreal Engine4 Effect
  • ProjectT
  • 오류
  • ProjectReplica
  • UnrealEngine4
  • c++
  • ADB
  • Project Replica
  • etc.
  • GIT

최근 댓글

최근 글

hELLO · Designed By 정상우.v4.2.2
한돌이
[Unreal Engine 4 C++] C++로 UserWidget을 구현할 때 생성자에서 주의할 점
상단으로

티스토리툴바

단축키

내 블로그

내 블로그 - 관리자 홈 전환
Q
Q
새 글 쓰기
W
W

블로그 게시글

글 수정 (권한 있는 경우)
E
E
댓글 영역으로 이동
C
C

모든 영역

이 페이지의 URL 복사
S
S
맨 위로 이동
T
T
티스토리 홈 이동
H
H
단축키 안내
Shift + /
⇧ + /

* 단축키는 한글/영문 대소문자로 이용 가능하며, 티스토리 기본 도메인에서만 동작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