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헤이비어 트리는 태스크를 실행할 때 태스크 클래스의 ExecuteTask라는 멤버 함수를 실행합니다. ExecuteTask 함수는 다음 중 하나의 값을 반환해야합니다.
반환 값 | 설명 |
Aborted | 태스크 실행 중에 중단되었습니다. 결과적으로 실패했습니다. |
Failed | 태스크를 수행했지만 실패했습니다. |
Succeeded | 태스크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. |
InProgress | 태스크를 계속 수행하고 있습니다. |
ExecuteTask 함수의 실행 결과에 따라 컴포짓 내에 있는 다음 태스크를 계속 수행할지, 중단할지가 결정됩니다.
'Unreal Engine > A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real Engine 4 AI] Stimulus 구조체 (0) | 2021.12.09 |
---|---|
[Unreal Engine 4 AI] 비헤이비어 트리 Decorator 노드 Flow Control (0) | 2021.11.19 |
[Unreal Engine 4 AI] 블랙보드, 비헤이비어 트리 (0) | 2021.10.26 |
[Unreal Engine 4 AI] AIController 생성 및 설정 (0) | 2021.10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