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fity Observer(관찰자 알림)
On Result Change: 조건이 변경되었을 때마다 재시작합니다.
On Value Change: 관찰되는 블랙보드 값이 바뀔 때마다 재시작합니다.
Observer Aborts(관찰지 중단)
None: 아무것도 중단하지 않습니다.
Self: 자신과 이 노드 아래 실행중인 서브 트리도 중단합니다.
Lower Priority: 이 노드의 오른쪽에 있는 모든 노드를 중단합니다.
Both: 자신, 그 아래 실행중인 서브 트리, 이 노드 오른쪽에 있있는 모든 노드를 중단합니다.
'Unreal Engine > A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real Engine 4 AI] Stimulus 구조체 (0) | 2021.12.09 |
---|---|
[Unreal Engine 4 AI] ExecuteTask 함수 (0) | 2021.10.27 |
[Unreal Engine 4 AI] 블랙보드, 비헤이비어 트리 (0) | 2021.10.26 |
[Unreal Engine 4 AI] AIController 생성 및 설정 (0) | 2021.10.26 |